섹션 설정
CAMPAIGN
캠페인
CAMPAIGN
캠페인
춘천공연예술제는 보이지 않는 예술의 가치를 추구하기 위해 20여 년 축제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팬데믹, 기후 위기, 전쟁 등 전세계적인 혼란을 겪으며 우리는 주변과 환경을 보살피는 것이 곧 개인을 살피는 것임을 깨닫고 있습니다.
하나의 공연예술 축제가 만들어지는 과정에는 필연적으로 환경 오염이 따릅니다.
춘천공연예술제는 2022년 '살핌'을 주제로 축제를 개최하며 이러한 문제를 인식하고 개선하여 탄소 중립을 향해 가고자 합니다.
지속가능한 살핌을 위한 우리의 실천을 소개합니다.
Action 4
비건&제로웨이스트 브랜드 콜라보
타이거릴리는 식물성(비건) 원료만을 사용해 향을 만들고, 판매하는 제품의 리필 스테이션과 체험 공간을 운영하는 향수 제조사입니다. 타이거릴리(Tigerlily)란 7-8월에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여름꽃인 ‘참나리꽃’을 말합니다. 또, <피터 팬>의 네버랜드에 사는 인디언 추장의 딸의 이름이기도 합니다. 피터 팬은 알지만 타이거릴리는 기억하지 못하는 것처럼, 춘천공연예술제와 타이거릴리는 눈에 띄지 않아도 분명 존재하는 가치에 대해 주목합니다. 향기를 매개로 서로의 접점을 찾고 여러분과 공감각적으로 나누고자 합니다.
춘천공연예술제의 실천은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나, 너, 우리를 위해 축제가 할 수 있는 일을 찾고, 다양한 가치를 위한 존중과 협력의 힘으로
우리가 사랑하는 공연예술이 계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보내주시고, 연대해 주세요!
또한, 2022 춘천공연예술제는 다양한 의미의 살핌을 주제로 하는 작품들을 중심으로 프로그래밍하여 관객 여러분과 공감의 시간을 보내려 합니다.
춘천공연예술제의 실천은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나, 너, 우리를 위해 축제가 할 수 있는 일을 찾고, 다양한 가치를 위한 존중과 협력의 힘으로 우리가 사랑하는 공연예술이 계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보내주시고, 연대해 주세요!
영문, 숫자, 특수문자를 포함하여 8~20자로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