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8월 6일(목), 오후 8시

장소: 어린이회관 야외무대

공연순서

1. 넘버원코리안밴드

2. 강허달림

3. 김광석

4. 보이스포맨

5. 킹스턴루디스카

넘버원코리안밴드 | 권용민, 김종길, 전성찬, 윤기선, 최운수, 김경찬
즐거운 밴드. 즐거운 남자들. 브라스 연주 속에 스카 특유의 엇박자 리듬을 살려 밝고 유쾌한 음악으로 관객과 소통하는 끼있는 여섯 남자. 스카를 더해 로큰롤, 레게, 스카펑크, 펑크&재즈를 버무려 다양한 맛을 낸다. 최근 두 번째 디지털싱글앨범 「Sunny Road」를 발매했다.
http://no1korean.cyworld.com

강허달림밴드 | 강허달림, 유재욱, 이재용, 박순철
가슴 속 끈적한 마음의 진실을 전하는 블루스 보컬리스트 강허달림. 밴드 ‘마고’로 시작해 한영애, 이은미 등을 배출한 신촌블루스의 마지막 보컬로 활동했다. 나만의 보이스 컬러에 작사 작곡도 다 하는 싱어송라이터. 지난해 발매한 1집 앨범 「기다림, 설레임」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http://cafe.daum.net/dalimkh

김광석
기타 인생 40년, 영혼을 울리는 기타리스트 김광석. 오랜 세션활동과 창작음반을 통해 오랜 세월 삶 속에서 깨달은 자연과 인간에 대한 이야기와 세계 각곡을 여행하면서 느낀 점들을 기타선율에 담아 진솔하게 표현하고 있다. 지난해 3집앨범 「은하수」를 발매하면서 대중과 소통하는 음악으로 또 다른 음악세계를 보여주고 있다.
http://cafe.daum.net/KwangSeokGuitar

보이스포맨 | 김중석 박광석 조용원 정한섭
춘천시립합창단 단원으로 활동중인 네 남자. 보이스포맨(Voice four man)이란 말 그대로 남자 4명의 목소리란 뜻으로 웅장하고 강인하고 아름답고 부드럽게 4가지 조화를 이루는 연주활동을 하고 있다.
http://www.ccchoir.or.kr

킹스턴루디스카 | 이종민 유선화 서재하 최문주 정은석 오정석 정재현 최철욱 이석율
오래된 자메이칸 선율을 한국적 감성으로 풀어내는 오센틱 SKA 사운드. 여름 밤하늘에 어울리는 흥취와 여유, 그루브가 어우러진 브라스 연주는 행복의 세계로 빠져들게 한다. 경쾌하지만 가볍지 않고 재지하면서도 춤을 출 수 있는 음악을 들려주는 통 브라스 스카밴드. 올해 「Ska Fidelity」을 발매했다.
http://www.kingstonrudieska.com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