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클럽

7월 30일(수)~8월 2일(토) 수/금 8pm-2pm 목/토 10pm-2am
어린이회관 야외잔디밭

7월 30일(수) 열반화프로모션(DJ 탱, 다미, 윈디)
7월 31일(목) DJ 반디, 넘버원코리안밴드, 강허달림밴드
8월 1일(금) 여운진(DJ Uunjin a.k.a. Rainjacket), 보드카레인, 아일랜드시티, 시메트리
8월 2일(토) 전자음악뮤지션 이진원(a.k.a. 가재발)

관객과 출연자, 스탭이 어우러지는 또 하나의 페스티벌 현장!
매일 밤 일렉트로닉 디제잉과 밴드음악, 즉흥 깜짝 공연이 무작위로 펼쳐지는
한여름밤 페스티벌 클럽!!

*무료입장!!!

열반화 프로모션

서양의 레이브파티에 대한 동양의 대답을 들려주자는 취지로 2003년부터 열반화 파티를 열고 있으며 월드디제이페스티발, 춘천마임축제 등 국내외 대표적인 문화 예술 행사들에 참여해 왔다. 동양적인 정서를 담은 공연과 파티들에서 점차 동서양의 구분을 넘어 감각적이고 전위적인 공연들로, DJing 중심의 레이브파티에서 다각도의 아트 영역으로, 점차 표현의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DJ탱, DJ다미, DJ윈디 참여

DJ반디

음악을 쉽게 접할 수 있었던 집안환경덕분에 어릴 때부터 여러 장르의 음악을 접하며 자라왔다. 그는 현재 VU Records 소속으로 재 오픈한 명월관에서 미래를 위해, 대중을 위해 자기만의 독특한 새로운 음악에 대한 시도를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여운진(DJ Unjin a.k.a. Rainjacket)

1995년부터 한국 언더그라운드 음악씬에서 Yellow Kitchen, 비행선,  Ftone Sound 의 멤버이자 프로듀서로 활동해온해 왔으며, 97년부터는 캐나다에서 활동을 시작, 2000년 앰비언트/노이즈계열의 첫 솔로 앨범 Rainjacket을 발표하며 캐나다 밴쿠버의 라디오 방송과 클럽등지에서 정기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를 벌여왔다. 2002년부터는 밴쿠버의 Saunasessions 프로덕션 소속 DJ로 정식 활동을 시작, 현재까지 사운드 디자이너 ,프로듀서 그리고 디제이로써 한국과 캐나다의 클럽과 전시회, 패션쇼, 극장, 페스티발 등을 오가며 활동해 오고 있다.

전자음악뮤지션 이진원(a.k.a. 가재발)

가재발로 잘 알려진 전자음악뮤지션 이진원은 뉴욕 쿼드레코딩스튜디오에서 엔지니어 작업을 시작했다. 2004년 7월 유럽 테크노차트 ‘튠인’에서 2주간 1위를 비롯, 2007년에는 바나나걸과 S등으로 국내 챠트를 석권하였으며, 대구국제뉴미디어아트페스티발, 농프로젝트 등 국내외 다양한 페스티발에서 공연하였다. 근래에는 대중성을 담보하면서도 실험성이 내포된 다양한 작업들을 진행하고 있으며, 2008 광주비엔날레에서 그의 작품이 선보일 예정이다.

보드카레인

이미 홍대 라이브클럽에서는 상당한 유명세를 지니고 있는 보드카레인은 2005년 1월부터 활동을 시작하여 2005년 SKY 인디그라운드에서 우승하여 인디영웅으로 선정되었으며 2006년에는 정규 앨범이 없는 밴드로서는 드물게 대한민국 최대규모의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2007년 3월 브릿팝 스타일의 곡으로 구성된 첫 번째 정규앨범 <The Wonder Years>를 발표하며 정식으로 데뷔, 방송 활동을 시작했으며 현재 활발히 활동 중이다.

아일랜드시티

2004년 결성된 혼성 모던록밴드. 홍대 클럽빵과 롤링스톤즈에서 2년에 걸쳐 정기적인 공연을 해왔다. 프린지, 두타락 생락사, 인디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해왔고 자작곡들을 정리하여 2006년 5월 EP앨범 <Love Story> 를 발매했다.

시메트리
작사, 작곡, 기타, DJing의 J(제이)와 리드보컬의 가은이 주축이 된 팀이다. 2004년부터 홍대 클럽을 중심으로 활동해왔고 2008년 5월 첫 번째 앨범 <Passion of Paradiso>를 하우스비트 위에 7, 80년대 유행했던 디스코와 뉴웨이브/신스 팝 사운드를 입힌 컨셉으로 발매했다.

넘버원코리안밴드

각자 음악활동을 하던 끼 있는 젊은이들이 2004년 의기투합하여 결성한 브라스 스카밴드. 스카리듬에 기반을 두고 화려하고 통쾌한 브라스 사운드가 이색적인 라이브에 더욱 돋보이는 그룹이며 여러 장르를 넘나드는 재기 넘치는 올라운드 밴드이다. Music! 메인 무대에도 함께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