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춘천아트페스티벌 제작발표회

3월 29일(토) 3시 집다리골 휴양림에서
운영위원, 스탭, 아티스트, 패밀리관객 등 20여명 참여
개요 및 프로그램 일정 발표

기다림, 만남. 춘천아트페스티벌

춘천아트페스티벌(운영위원장 유현옥)은 3월 29일(토) 3시 지암리에 위치한 집다리골 휴양림에서2008춘천아트페스티벌 제작발표회를  갖는다.

운영위원 및 축제 스탭, 아티스트, 자원활동가 대표20여명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 축제 방향 및 프로그램별 일정, 출연진 등을 소개하고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008춘천아트페스티벌은 7월 30일(수)부터 8월 3일(일)까지 춘천시 어린이회관 일대에서 열린다.

올해 축제는 개막제, 어린이회관 야외무대공연, 페스티벌클럽 등이 주요 테마별로 열리며 부대 프로그램으로 무대기술스탭워크숍, 어린이축제인턴쉽, 축제사진전을 개최한다.

주요 출연자로 장현수(국립무용단 주역무용수), 안성수픽업그룹, 이경은 Lee K. Dance, 류석훈 The body, 정신혜무용단, 인간문화재 하용부, 현대무용가 이윤경이 참여하며 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김윤정댄스프로젝트, 김희진 몸컴퍼니, 정정아와 데이빗펠그슨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출연한 바 있는 장현수씨는 김유정탄생100주년을 기념해 김유정의 소설을 토대로 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춘천아트페스티벌은 건축가 故 김수근의 작품인 어린이회관 야외무대를 중심으로 여는 야외공연예술축제로 아티스트, 스탭, 관객이 십시일반의 마음으로 자기의 재능과 재정을 보태어 만드는 축제이다.
또한 춘천아트페스티벌 무대를 통해 이루어진 다양한 장르의 예술가들 간의 교류를 계기로 공연자, 스탭, 예술 장르 간 공동 작업을 통한 새로운 창작이 활발히 이루어져 지난해  이러한 공동창작 작업을 통해 4개의 신작이 춘천에서 초연되었다.

문의 251-0545 http://www.ccaf.or.kr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