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스티벌클럽 8월 1일(수)~4일(토)
어린이회관 야외 잔디밭

8월 2일(목) 10:30pm-2am

이 덕(VJ영상작가)
1995년도부터 컴퓨터그래픽, 애니메이션 분야의 프로듀서이자 디렉터로 활동해 온 그는 한국 입체 영상계의 독보적인 존재이다. 현재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다수의 개인전 및 단체전에 참여하고 있으며 또한 VJ로써 클럽 등에서 디제이와 함께 활동하고 있다.

여운진 (DJ Unjin a.k.a. Rainjacket)
1995년부터 한국 언더그라운드 음악 씬에서 Yellow Kitchen, 비행선, Ftone Sound의 멤버이자 프로듀서로 활동해 온 한국 1세대 일렉트로닉 뮤직 음악인중 한 명이다. 현재 Daysleeper의 정태효와 Hoolaloops라는 라이브 리믹스 디제잉 듀오로 활동 중이며 역시 DJ Unjin a.k.a. Rainjacket이라는 이름으로 디제잉과 퍼포먼스 그리고 음반작업을 계속해 나가고 있다.

8월 3일(금) 9pm-10pm

넘버원 코리안 밴드 (SKA밴드)
출연진: 권용민, 윤근영(보컬/트럼펫), 염광필(기타), 김종길(드럼), 전성찬(바리톤),
윤기선(베이스), 최운수(색소폰/EWI)
각자 음악활동을 하던 7명의 끼있는 젊은이들이 2004년 의기투합하여 결성상 7인조 스카밴드. 스카리듬에 기반을 두어 레게, 스카펑크, 펑키&재즈까지 접근하는 라이브 밴드이다. 드럭, 프리버드, 스컹크헬, 사운드홀릭, 긱라이브하우스, 지하철예술무대 등에서 다양한 공연을 펼치고 있다.

8월 4일(토) 10:30pm-2am

뮤지션 이진원 (a.k.a. 가재발)
현재 과도기를 겪고 있는 한국의 일렉트로닉 뮤직 씬의 중심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재발은 다양한 색깔을 지니고 있는 원맨 프로젝트이다. 산타나, 팻메시니, 크리스탈 메쏘드, 본 조비, 쟈넷 잭슨, 퍼프 대디, 우 탱 클랜 등과 같은 유명 아티스트의 앨범 작업에도 참여했던 뮤지션.

*예정 출연자외에도 깜짝출연 아티스트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