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몇 명의 기획자와 스탭, 그리고 예술가들이 가끔 공연을 위해 찾던 춘천의 어린이회관 야외무대에 주목했습니다.

현대건축의 거장 故김수근의 대표적 건축물 중의 하나인 춘천어린이회관은 그 자연 친화적 배경에 있어 건축미학 뿐 아니라 공연무대로서도 너무나 훌륭한 곳이었습니다. 강과 바람, 밤과 달, 그 안의 춤사위와 소리… 공연전문가들은 바로 이곳이 ‘무대’가 될 수 있다는 ‘감’을 잡아냈습니다. 그리고 공연단체들과 힘을 모았습니다. 무대스탭과 시스템업체는 최고의 기술력과 장비를, 기획자들은 공연 기획을, 홍보 전문가들은 홍보와 마케팅을, 공연단체는 이 무대에 맞는 공연을 ‘십시일반’으로 보탰습니다.

기획자나 공연자가 틀을 만들고 거기에 맞는 사람들을 불러 모으는, 전형적인 공연방식에서 벗어나 축제에 필요한 인력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힘을 보태는 자율적인 축제형식 이라는데 가장 큰 의미가 있습니다.

기획자가 예술가, 무대전문가 그리고 관객에 이르기까지 아름다운 어울림을 통해 만들어내는, 축제의 진정한 의미를 그대로 담아내고자 하는 것이 춘천아트페스티벌이 추구하는 정신입니다. 또한 그 속에서 보다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세계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한 여름의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아무쪼록 이번 만남을 통해 값진 경험과 즐거운 추억거리를 많이 만들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자원 활동가를 위한 공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여일정 : 7월 30일 – 8월 7일

7월 31일 – 8월 3일 : 공연준비
8월 4일 – 5일 : 공연
8월 6일 – 7일 : 철수 및 뒷풀이 (전 출연자 및 스탭 참여)

-도착일시 : 7월 30일(일) 오후 5시까지

-집결장소 : 강원도 춘천시 삼천동 어린이회관 (춘천아트페스티벌 사무국)

-오시는 길 : 1. 남춘천역 하차, 택시 타고 약 20분 소요.
             2. 춘천 시외 버스 터미널 하차, 택시 타고 약 10분 소요.
                    
-Crew 물품 : 검정색 상•하의, 검정운동화, 검정양말, 휴대용 손전등

-개인 준비물 : 세면도구, 수건, 여벌 옷(긴팔 티셔츠, 긴바지 포함), 양말, 속옷, 실내용 슬리퍼

-기타 준비물 : 썬크림, 썬글라스, 모자 등
* Elsa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07-11 17:3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