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춘천아트페스티벌 무대기술워크숍 참여자 모집

이론과 실전 병행하는 과정으로 야외무대 제작 기초부터 마무리까지

 

 

춘천아트페스티벌의 ‘무대기술워크숍’ 참가자를 3월 27일(일)까지 모집한다. ‘무대기술워크숍’은 축제의 무대제작과정을 실습하고 스태프들에게 현장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야외 공연 무대 제작의 기초부터 공연 운영 및 마무리까지 전 과정에 참여한다.

 

올해에는 기존의 ‘무대기술워크숍’을 보강하여 4월부터 7월까지 사전 스터디 모임이 추가되었다. 사전 작업을 통해 공연무대에 대한 이론을 정립하고, 7월 말 축제현장에 직접 참여하며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다. 무대 관련 직업/학업 종사자 이외에 무대작업에 관심 있는 공연기획자 및 일반인도 참여 가능하다.

 

‘무대기술워크숍’의 참가비는 17만원이며, 참가신청방법은 춘천아트페스티벌 홈페이지(www.cca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터디 모임을 진행하는 분야는 무대감독과 무대미술이며, 조명 및 음향은 6월 이후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로 10회를 맞는 춘천아트페스티벌은 아티스트와 스태프들이 자신의 재능을 기부하여 만드는 야외공연예술축제이다.

 

문의 033-251-0545

 

 

2011 춘천아트페스티벌 무대기술워크숍 모집 개요

모집분야 : 무대감독, 무대미술

워크숍 일정 및 장소

1. 춘천 현장 : 7월 30일(토) ~ 8월 8일(월) / 춘천시 어린이회관(기간 중 숙식제공)

2. 스터디모임 : 4월 ~ 7월 / 1달에 2~3회 / 서울

모집마감 : 2011년 3월 27일(일)

지원방법 : 춘천아트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양식 다운로드 후 ccaf@hanmail.net 으로 발송

참가비 : 17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