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춘천아트페스티벌 연일 매진 `대박’

◇공연자와 스태프, 기획자 등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는 `2012 춘천아트페스티벌’이 연일 예약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춘천】공연자와 스태프, 기획자 등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는 `2012 춘천아트페스티벌’이 연일 예약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일 춘천 축제극장몸짓에서 열린 `에뚜왈, 보석’ 공연과 함께 개막된 춘천아트페스티벌은 사전예약제를 실시했는데도 불구하고 개막 첫날에 이어 둘째 날 공연인 `음악의 영혼’ 예약이 완료돼 현장에서 표를 구하기 위한 관객들로 북적였다.

주최 측은 기존 객석 90석이 만석이 된 이후에도 관객이 계속해서 늘어나자 시설물 등으로 무대를 온전히 볼 수 없는 시야장애석 20석까지 개방하는 등 몰려드는 관객을 최대한 공연에 참여시키기 위해 진땀을 흘렸다.

주말인 4일 오후 공연인 `춤, 동행’도 예약이 마감됐으며 오는 6일과 8일 열리는 `젊은 춤작가를 만나다’와 `춤으로 꿈꾸다’ 공연도 각각 예약률이 70~80%대에 육박하고 있다.

한편 미처 사전에 공연 예약을 못한 관객들의 참여를 위해 5·7·9일에는 유일한 야외 프로그램인 `프롬나드 시네마’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문의 (033)251-0545.

오석기기자 sgtoh@kw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