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daegu.com/index_sub.html?load=su&bcode=ADAA&no=6478
2009춘천아트페스티벌은 ‘춘천, 예술가를 품다’ 라는 주제로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모여 의암호 옆 춘천시 어린이회관 야외무대를 뜨겁게 달군다.
8월 5일 오후 7시 강선아 퀄텟의 재즈 연주를 시작으로 개막제가 열려 열흘간 축제에 돌입한다.
8월 6일과 8일에는 ‘춘천아트페스티벌의 꽃’이라는 공연이 어린이회관 야외무대 공연이 열린다. 6일 오후 8시에는 기타리스트 김광석, 남성중창의 보이스포맨, 블루스 보컬리스트 강허달림, 브라스 스카밴드인 킹스턴 루디스카와 넘버원코리안밴드가 출연해 자유로운 영혼의 무대를 그리며, 8일 오후 8시에는 영남춤꾼 하용부, 음악극집단 바람곶, 한국무용가 황희연, 김은희, 강원도립무용단과 현대무용가인 재프랑스무용가 박화경, 유빈댄스(UBINDance, 댄스시어터4P 등이 출연해 춘천시 어린이회관 야외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축제가 열리는 동안에는 열흘간의 실제무대제작을 통한 무대기술스탭워크숍과 2박 3일간의 어린이축제인턴쉽 ‘두비아트캠프’, 3일간의 예술인을 위한 신체표현워크숍 ‘몸소리’, 지난 7년간의 모습이 담긴 축제사진전 등이 함께 열린다.

강승탁기자
대구일보

2009-07-27 20:40:56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