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나

작성자
춘천아트페스티벌
작성일
2018-06-18 16:14
조회
1212


공연명 : 이 안 나

보컬·건반 이안나 | 바이올린  장수현 


공연 소개


2014년 신비롭고 멜랑콜리한 감성을 담은 정규 1집을 발매한 여성 싱어송라이터 이안나는 가수, 프로듀서, 키보드 연주자, 작곡가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현재 몽환적인 음악이 담긴 2집을 제작 중이며, 춘천아트페스티벌에서 신곡들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한 여자의 일상과 사건, 심적 변화를 표현하는 곡들은 스토리를 가진 한 편의 뮤직드라마처럼 연출된다. 여기에 이안나의 멜랑콜리한 노래와 우아한 키보드 연주, 장수현의 로맨틱한 바이올린 연주로 몽환적이고 묘한 분위기가 더 해진다. 바이올리니스트 장수현은 많은 세션 활동과 음반활동을 하고 있으며, 밴드 ‘단편선과 선원들’의 멤버이다.


연주곡목


별 하나
이안나의 Voice가 악기처럼 가미된 몽환적인 연주곡으로 드라마틱한 키보드와 바이올린 선율로 여자의 감정을 표현한다.

눈썹달
여자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초승달에 대한 곡으로 감미로운 보컬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엄마
엄마에 대한 여자의 마음을 그린 곡으로 청중들의 깊은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곡이다.

그림자
여자의 감정적 변화를 표현하는듯 어둠과 밝음을 넘나드는 분위기 있는 연주곡으로 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일상
일상의 소소한 행복에 대한 소중함을 이야기 하는 보컬곡으로 매력적인 보이스와 악기연주가 조화로운 곡이다.

눈물꽃
여자의 눈물을 받고 자라나는 화려한 꽃을 그린 곡으로 감정적인 보컬과 연주가 돋보이는 곡이다.

 
보컬·건반 이안나                            세션 바이올린  장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