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9[스포츠Q] 무용과 음악의 향연 2019 춘천아트페스티벌, 8월 6~10일 강원도 춘천시 축제극장몸짓과 인형극장 / 이두영 기자

2019
작성자
춘천아트페스티벌
작성일
2019-08-13 16:38
조회
12
[스포츠Q 이두영 기자] 2019 춘천아트페스티벌이 8월 6~10일 강원도 춘천시 효자동 축제극장몸짓과 춘천인형극장 등에서 펼쳐진다.

올해 행사는 춤 11개 팀, 음악 10개 팀, 어린이 공연 3개 팀이 참여해 재즈, 전통음닥, 퓨전음악, 전통·현대무용, 연극 등을 공연한다.

춤 공연은 축제극장몸짓에서, 음악공연은 9~10일 인형극장 야외무대에서 국악,서양음악,힙합 등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ì¬ì§=ë´ìì¤]
[사진=뉴시스]


그 외 가볼만한 곳은 7일 리틀엔젤스 예술단의 특별 무용 공연이 열리는 춘천문화예술회관, 8~10일 어린이 인형극과 마임이 공연되는 담작은도서관 등이다.

모든 공연의 입장료는 없다. 단 실내에서 하는 공연은 무료이지만 예약은 필수다.

춘천의 관광지와 체험시설,숙박업소 등을 하나의 티켓으로 해결하는 춘천투어패스가 운용 중이다.

춘천에는 닭갈비를 잘하는 맛집이 매우 많다.

굳이 닭갈비 골목이 아니더라도 소양강스카이워크,김유정문학촌 등 명소 근처마다 다양한 방식으로 닭요리를 하는 식당이 산재해 있다.

ëë¡ì¸ ì¥ë¼ë¼.['ë§ì¸ëë¼ì 커í¼ì¬í' ì ê³µ]
형상이 너무 아름다워 먹기에 미안해지는 드로인 쑥라떼. ['막싸도라의 커피여행' 제공]


춘천시 신북읍 소양강댐 근처에는 질 좋은 커피콩을 볶아 신선하고 맛있는 커피를 만드는 커피 맛집 ‘막싸도라의 시간여행’이 있다.


여행 마니아이며 원목가구 만들기에도 조예가 싶은 부부가 운영하는 카페로 분위기가 동화 속 같이 아늑하고 운치가 넘친다.

주변에 소양강 주변에 펜션도 띄엄띄엄 늘어서 있다.

출처 : 스포츠Q(큐)(http://www.sportsq.co.kr)

 

http://www.sportsq.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4573